2020.3.24.(화) – 2014년 일기에 관한 짤막한 글

갑자기 예전 일기를 읽고 싶어져서 일기를 읽어봤더니 그야말로 엄청난 양의 씹덕 끼가 함유되어 있더군요. 지금도 솔직히 네다씹이 아예 아니라고는 할 수는 없겠지만(당장 제 유튜브 주력 컨텐츠도 데레스테고요.) 그때 덕스러움은 정말 심각했던 수준입니다. 지금은 서브컬처 빼고는 일본 (특히 우익 혐한충과 윗대가리들) 싫어해요. 아베 신조 개새끼. 근데 일기 계속 읽다 보니까 갑자기 더보기…

2019.6.1.(토) – 일기 공개에 관한 짤막한 글

보통 자신의 일기는 자신의 하루 일과나 비밀스러운 내용을 적어두고, 다른 사람이 볼 수 없게 꼭꼭 감추는 편이지만, 저 같은 경우는 일기에 주제 일기라는 이름으로 허무맹랑하게 지어진 내용들이 섞여 있습니다. 근데 이 허무맹랑한 내용들이 가끔씩 실소를 자아낸다던가 할 때가 있거든요. 그래서 최대한 민감한 내용을 건드리지 않을 선으로 어린 시절의 일기(진짜 제 더보기…

글쓴이 제르엘,

2014.9.21.(일) – 그래서 집 앞에서 폭동이 일어난다면?

이 글은 실제 제르엘의 초등학교 6학년 일기를 문법과 문맥에 맞게 수정한 글입니다. 자세한 시각을 알 수 없는 바 이 카테고리의 모든 글의 작성 시각은 일기에 표시된 날짜의 오전 9시 정각으로 설정됩니다. 윤문 과정에서 작성된 주석은 각주로 처리됩니다. 부제: 전세계 사람들이 난동을 부리겠지 2 이전 이야기: 그냥 전 장 넘기세요. 시간이 더보기…

2014.9.14.(일) – 전세계의 인터넷 및 휴대전화 망이 끊겨버린다면?

이 글은 실제 제르엘의 초등학교 6학년 일기를 문법과 문맥에 맞게 수정한 글입니다. 자세한 시각을 알 수 없는 바 이 카테고리의 모든 글의 작성 시각은 일기에 표시된 날짜의 오전 9시 정각으로 설정됩니다. 윤문 과정에서 작성된 주석은 각주로 처리됩니다. 부제: 전세계 사람들이 난동을 부리겠지 자고 일어나니 밖이 유난히도 시끄럽다. 무슨 일이 있는 더보기…

2014.7.20.(일) – 여름 방학

이 글은 실제 제르엘의 초등학교 6학년 일기를 문법과 문맥에 맞게 수정한 글입니다. 자세한 시각을 알 수 없는 바 이 카테고리의 모든 글의 작성 시각은 일기에 표시된 날짜의 오전 9시 정각으로 설정됩니다. 윤문 과정에서 작성된 주석은 각주로 처리됩니다. 부제: 기분을 노래로 나타내보자. 시작하기 전에: D-5 | 남은 5일 동안 무엇을 하면 더보기…

글쓴이 제르엘,

2014.6.29.(일) – 혼자 무인도에 떨어진다면?

이 글은 실제 제르엘의 초등학교 6학년 일기를 문법과 문맥에 맞게 수정한 글입니다. 자세한 시각을 알 수 없는 바 이 카테고리의 모든 글의 작성 시각은 일기에 표시된 날짜의 오전 9시 정각으로 설정됩니다. 윤문 과정에서 작성된 주석은 각주로 처리됩니다. ……. 여긴 어디지? 나는 분명 오늘 사 온 Windows 8.1 K(정품)를 컴퓨터에 깔고 더보기…

2014.6.8.(일) – 가장 행복했던 날

이 글은 실제 제르엘의 초등학교 6학년 일기를 문법과 문맥에 맞게 다시 쓴 글입니다. 자세한 시각을 알 수 없는 바 이 카테고리의 모든 글의 작성 시각은 일기에 표시된 날짜의 오전 9시 정각으로 설정됩니다. 윤문 과정에서 작성된 주석은 각주로 처리됩니다. 부제: 기차 타고 신나게 달려가보자 ♪♬♩ 오늘의 주제가 가장 행복했던 날인데… 순서를 더보기…

2014.5.11.(일) – 3~4월 모둠 친구들 – ……? 뭐? 자리를 바꾼다고? 종이 가져와! 기록하게!

이 글은 실제 제르엘의 초등학교 6학년 일기를 문법과 문맥에 맞게 수정한 글입니다. 자세한 시각을 알 수 없는 바 이 카테고리의 모든 글의 작성 시각은 일기에 표시된 날짜의 오전 9시 정각으로 설정됩니다. 윤문 과정에서 작성된 주석은 각주로 처리됩니다. 또한 이 글에는 제르엘의 당시 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되었으며, 블로그에는 이를 제거하고 업로드합니다. 더보기…

2014.4.15.(화) – 연극교실!

이 글은 실제 제르엘의 초등학교 6학년 일기를 문법과 문맥에 맞게 수정한 글입니다. 자세한 시각을 알 수 없는 바 이 카테고리의 모든 글의 작성 시각은 일기에 표시된 날짜의 오전 9시 정각으로 설정됩니다. 윤문 과정에서 작성된 주석은 각주로 처리됩니다. 또한 이 글에는 제르엘의 당시 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되었으며, 블로그에는 이를 제거하고 업로드합니다. 더보기…

글쓴이 제르엘,

2014.3.23.(일) – 내가 부자가 된다면?

이 글은 실제 제르엘의 초등학교 6학년 일기를 문법과 문맥에 맞게 수정한 글입니다. 자세한 시각을 알 수 없는 바 이 카테고리의 모든 글의 작성 시각은 일기에 표시된 날짜의 오전 9시 정각으로 설정됩니다. 윤문 과정에서 작성된 주석은 각주로 처리됩니다. 아…, 잘 잤…. 아닛! 우리 집이 돈으로 바뀌었나? 여기저기 돈이 붙어 있…. 아니! 더보기…

글쓴이 제르엘,
Don’t Copy That Flop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