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Movie 기획안


이제 한번에 모든 영화관을.

영화 약속을 잡으려는데, 사이트를 일일이 돌아다니면서 시간을 체크하는 데 지치셨나요? 저희는 CGV, 롯데시네마, MEGABOX에서의 영화 시간표를 하나로 통합해 제공하여 여러분의 영화 관람을 한층 더 편하게 도와드립니다.

이제 한꺼번에 비교해 보세요.

영화 관람에서 중요한 것은 시간뿐만이 아니죠. 이제는 어느 영화관이 더 싼지 한번에 알 수 있습니다. 저희는 특수 좌석 선택, 각종 할인 혜택과 쿠폰 적용 시의 가격까지도 알려드립니다. 거기다가 비슷한 조건의 다른 영화관과 비교해드리는 건 덤이죠.

여러 사람들과 정보를 공유해 보세요.

내가 본 영화든, 친구가 해 준 이야기이든, 혹은 영화 보러갈 때의 나만의 꿀팁이든. 여러 사람과 이야기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또한 준비되어있습니다. 물론 여러분께서 볼 영화가 얼마나 재미있는지도 알아볼 수 있겠죠.

(커뮤니티 게시글 예시 출처: https://studyforus.com/freeboard/375983)

저희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1. SNS 기반으로 주 타겟 연령층인 10~40대에게 어필합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SNS에서 영화 관련 소식을 접하죠. 이런 SNS를 이용하여 홍보를 진행합니다.
  2. 또한 YouTube 기반의 홍보를 진행하여 영화 유튜버를 구독한 사람들에게 홍보 효과를 노릴 수 있습니다.
  3. 각종 영화 관련 커뮤니티 및 구글 애드센스 등에 광고를 내어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클릭을 유도합니다.
누구나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따로 사업장이 있는 업소가 아닙니다. 저희는 온라인상에서 영화 시간표를 제공하고 영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일 뿐입니다. 따라서 자세한 유동 인구나 사업장 주소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 특성 덕분에 누구나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죠.

Don’t Copy That Flop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