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행운템, 카드 강화

오늘 이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 이유는 휴대 전화를 바꿨는데, 그 휴대 전화1가 바꾼 지 사흘 혹은 나흘만에 고장났기 때문이고요2, 또 다른 이유는 모두의마블 관련 좋은 일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그럼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의마블의 행운. 행운템

자, 왼쪽의 금색 두 개가 보이시나요?

제가 포스팅을 하지 않는 동안 얻은 행운템입니다. 다큐에서 복돼지(9시간 50분, 신비한 기운 O왜 스쁠 코델이 나오지 않았니)가 나왔고, 합성으로 S 힐링 여행권(A+ 오래된 우쿨렐레 + A+ 1주년 케이크)이 떴습니다! 와, 이거 엔하위키에서 얻기 힘들다던데……. 정말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3

모두의마블의 진척. 코델리아


(사진의 행운템 배열이 다른데, 행운템 배열을 바꾸기 전에 찍은 사진이거든요.)

사진을 보면, 많이 있던 S클들이 전부 사라졌습니다. 그런데 S코델리아의 레벨이 24로 올랐습니다!

가장 최근에 찍힌 코델리아의 사진. 레벨 칸에 6이라고 쓰여져 있다.4

블로그의 공개된 코델리아가 있는 사진에서 가장 최근의 것을 보면, 레벨 칸에 2가 쓰여져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게 작년 12월 22일이니까, 한 달은 넘었네요. 그간 쌓여 가던 카드들과 에드워드(판매), 치파오 로사, 심지어 한정판인 선생님 아라까지 쏟아부었더니 이렇게 된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과 생존신고는 여기서 끝내겠습니다. 정상이 얼마 남지 않은 제르였습니다!


  1. 옵*머스 G 
  2. 이 포스팅은 옵머스 LE II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3. 행운템을 합성해서 얻은 힐링 여행권 덕분에 100다이아를 얻었습니다. 큐브 여는데 흐지부지 써 버리긴 했지만요. 
  4. 아차차! 제가 실수로 12월 15일자 사진을 올렸네요! 죄송합니다. 최근 사진으로 교체하였습니다. 
Don’t Copy That Flop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