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ruel's Story
근황
(원본은 구글에 연어김초밥 만드는 법 찾아보십쇼) 예… 일단 한 달동안 허송세월 보냈습니다. 집안에 틀어박혀서 인터넷이랑 게임만 하다 보니 현타가 오지게 오더라고요. 아무리 쉬고 싶다 쉬고 싶다 해도 막상 쉬려니까 불안해지는 건 사람 본성인가봅니다. 공부는커녕 책도 제대로 안 읽고 맨날 인터넷 똥글이나 위키만 읽어대니 문장력은 물론이요 문해력도 갈수록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Read more…
일상의 이런저런 잡소리들.
(원본은 구글에 연어김초밥 만드는 법 찾아보십쇼) 예… 일단 한 달동안 허송세월 보냈습니다. 집안에 틀어박혀서 인터넷이랑 게임만 하다 보니 현타가 오지게 오더라고요. 아무리 쉬고 싶다 쉬고 싶다 해도 막상 쉬려니까 불안해지는 건 사람 본성인가봅니다. 공부는커녕 책도 제대로 안 읽고 맨날 인터넷 똥글이나 위키만 읽어대니 문장력은 물론이요 문해력도 갈수록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Read more…
굳이 이런 외진 데까지 와서는 출처 불명의 발1기부2전 치료제를 열심히 홍보하고 있더라고요. 봇도 많이 발전했나봅니다. AI다 뭐다 하더니 이제는 하다하다 봇이 캡차를 통과하네요. 봇이 아니라 사람이 싸지르는 거 아니냐고요? 에이 설마 그 정도로 할 짓 없는 사람이 있겠어요? 아무튼 스팸 방지 수단을 찾아야겠습니다. 아키스밋이 열심히 일하고 있긴 하지만, 아예 발도 Read more…
다사다난했던 2022년이 가고,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하는 일 다 잘 되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A problem has been detected and brain has been shut down to prevent damage to your life. The problem seems to be caused by the following task: Assignment.tsk MENTAL_RESOURCE_EXHAUSTION If this is the first time you’ve seen this stop error message and you have a lot of time, just go Read more…
요양 한자능력검정시험 2급 이상 취득 TOEIC 800점 900점 이상의 실력 쌓아놓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최소 3급 이상 취득 (사회복무요원 복무 기간 포함 시 1급 취득) JLPT N3 이상 취득 쉬어가는 의미로 컴퓨터 자격증 하나 취득 주관적인 리뷰 사이트 제르크리틱 개설 +) 에타에 누가 영어 못해서 토익 900점밖에 안 된다고 하길래 800점에서 900점으로 Read more…
아침부터 기분이 영 안 좋더니… 이놈의 3호선은 출근 시간대인 6시 ~ 9시가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불광역이랑 홍제역에서 사람이 밀고 들어온 덕분에 피크 시간대를 방불케 하는 지하철 내 인구 밀도를 자랑하며 제 진을 쏙 빼놓았고, 겨우겨우 내려서 버스를 탔더니 ‘수능 끝난 고3’이라는 보스몹이 대거 등장하여 빠진 진이 아예 박살이 났으며, 그 덕분에 Read more…
철회 하면 그만이야 ㅋㅋㅋㅋㅋㅋ 내일이 시험인 주제에 벼락치기를 하다 결국 이해하는 걸 포기해버렸습니다만, 오히려 마음 속에 껴 있던 우울감이 싹 사라졌습니다. 거의 쳐 잔 강의 투탑이자 가장 어려우리라 예상했던 강의의 시험을 그럭저럭 봐 가지고 부담이 덜해졌거든요. 심지어 남은 강의 4개 중 2개는 교수님이 학점폭격기고(그 2개 중 하나는 구색 맞추기용 Read more…
자려고 불 끄고 누우려는데, 그만 거리 계산을 잘못해서 벽에 그대로 뒤통수를 박아버리고 말았습니다. 것도 저절로 억 소리가 날 정도로 상당히 세게요. 근데 이게 고통이 순식간에 줄어들어서 결국은 애매하게 박은 것보다 덜 아프더라고요. 조금 오래 가긴 합니다만. 아무튼 지금까지 머리 박고 왜 엔도르핀의 효능이 모르핀의 800배, 헤로인의 400배라고 하는지 깨달은 제르엘이었습니다.
3년만에 열려서 암푯값이 25만원을 웃돌았다는 전설의 아카라카를 다녀왔습니다. 아 물론 전 정가로 갔습니다. 자리는 로망석과 일반석으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일반석은 그냥 노천극장 돌 스탠드 위에 앉으면 되고, 로망석은 입석인데, 무대 바로 앞인지라 사실상 VIP석에 가깝습니다. 1부는 응원단과 함께 기본적인 응원법 및 응원가를 배우는 시간과 학생 공연으로 편성되어 있었습니다. 댄스 팀이랑 밴드 ‘소나기’가 공연하더군요. Read more…
한 번 일찍 썼는데 한 번 정도는 늦게 써도 괜찮지 않겠습니까? 드디어 개강했습니다. 하나 빼고 다 대면 수업이라 1년치 요금이 700만원인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신세를 벗어났습니다. 게시글엔 915만원이라는데 왜 전 700만원이냐고요? 문대생이라서요. 저희 학교 문과대 학과 전공수업은 거의 다 위당관, 외솔관, 교육과학관 중 하나에서 열리는데, 하필이면 얘네들이 모두 캠퍼스 안쪽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