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terSweets 이용 시 주의사항

언제나 저희 BitterSweets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여러분께 양질의 포스팅을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자 여러분의 쾌적한 이용을 위한 당부 사항이 있습니다. 해당 사항을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BitterSweets의 이용 시간은 오전 6시부터 다음날 자정까지입니다. 당신이 관리자가 아니라면 00:00~05:59 동안 Read more…

사이트 이름을 바꿀까 고민 중입니다.

뜬금없지만 사이트 이름이랑 주소를 갈아치울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비터스위츠 주소는 내부용 및 테스트용으로 사용하고, 이 블로그는 새 주소로 새단장하는 거죠. 근데 이거 진짜로 실행에 옮기면 해마다 사이트 주소를 바꾸는 꼴이 되어버리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그냥 두는 것도 나은 것 같습니다… +) Read more…

버그를 찾아버렸습니다.

자기 직전에 버그를 찾았습니다. 버그 자체는 간단한데 이게 또 기말 과제 제출물인데다 보고서까지 있어서… 새벽 3시가 넘은지라 그냥 무시하고 자고 싶었지만 지금 보고서랑 다 뜯어고치고 있습니다… 이것만 내면 종강인데… + 6.22) 다행히도 과제는 만점 받았습니다.

F 받는 줄 알았습니다.

지금까지 비밀번호를 몰라서 표절 검사 사이트를 못 쓰고 있었는데, 어찌저찌 뚫는 데 성공해서 시험 삼아 예전에 제출했던 과제들을 검사해 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과제 2개를 넣고 좀 기다리니까 유사도(그러니까 표절률) 100%가 뜨는 겁니다. 제 입장에서는 엄청나게 당황스러웠죠. 은연중에 표절로 의심받을 수 Read more…

아무래도 강박증이 생겨버린 것 같습니다.

강박장애 수준까지는 아닌 것 같습니다만, 시험철만 되면 성적 때문에 불안해지고, 가끔씩 아무 이유 없이 흑역사가, 것도 초등학교 때 흑역사가 떠올라서 불안해지고, 하여튼 불안합니다. 저도 왜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언제 정신 상담이라도 받아봐야 하나… +) 카카오같이가치 Big5 검사를 해 보니까 신경증 77점, Read more…

Don’t Copy That Flop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