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단편들

이 게시물은 제르엘의 발그림으로 그려졌습니다.
이 게시물은 이 블로그 주인장의 진짜 발로 그린 것 같은 발그림으로 그려진 게시물입니다. 발그림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이 링크를 눌러 대문으로 나가실 수 있습니다.
‘2016년 원판’이라는 제목으로 접혀 있는 이미지에만 해당하는 틀입니다.


 

2016년 원판


이 게시물은 강한 종교색을 띠고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강한 종교색을 띠고 있거나, 종교적 목적을 위해 제작된 게시물입니다. 종교적인 게시물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이 링크를 눌러 대문으로 나가실 수 있습니다.
2016년 원판


2016년 원판

2016년 원판

2016년 원판


프린터 위에 쌓여있던 종이더미를 정리하던 중 발견한 스마트폰 어쩌고 하는 노트에 적혀있던 낙서급 만화들입니다. 그냥 올리기엔 뭐한 퀄리티긴 하지만, 제겐 뭐가 있습니까? 저같은 초특급 똥손도 그럭저럭 괜찮은 작화의 만화를 뽑게 해 주는 코미포가 있지 않겠습니까? 아무튼, 그냥 썩히기도 뭐해서 올려봤습니다. … 막상 쓰려니 적을 말이 없네요. 그러니까 우리 모두 위키를 멀리하고 PPT로 지하철 역 안내 CG나 디자인합시다(?).

나무위키 로고 – 저작자 kein, CC BY-NC-SA 2.0 KR, 자세한 사항은 이곳을 참조하십시오.


+) 그 노트 맨 첫 페이지에 있던 사행시도 올려봅니다.

뜬금없이 왜 트리플플레이냐면요, 그때 제가 한참 마구마구에 빠져 있을 때라서입니다… 근데 진짜 트리플플레이 나올 확률로 놓긴 해요.

+ 2023.01.31.) 신변 보호를 위해(?) 나무위키 로고에 모자이크를 추가했습니다.


도용은 사양하겠습니다. 본인 사이트에 올려 놓고 싶으시면 이 게시물로 통하는 링크를 걸어주세요. 허락 없이 사용하는 것은 라이센스 위반입니다.

Don’t Copy That Flop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