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만우절 컨셉은 상당히 즉흥적으로 짰습니다. ‘만우절 어떡하지…’라고 생각하다가 갑자기 떠오른 게 샌즈 드립과 최근 유행하는 꾸준글인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였습니다.

컨셉을 짠 뒤, 대문 이미지와 텍스트 속 이름을 모두 언더테일 등장인물로 교체하고, 메뉴엔 ‘언더테일 무료다운’ 단추를 집어넣은 뒤 어그로 꾸준글이 나오게 하고, ‘샌즈tv’라는 계정을 따로 판 뒤 최대한 초딩스럽게 맞춤법 다 틀려가며 공지글 작성하고, 푸터 위젯에 메갈로바니아가 무한 재생되도록 유튜브 플레이어 임베드하고… 결국 사이트가 하루동안 샌즈판이 되고 말았습니다.

아무튼, 그냥 대문에 공지 하나 띄워놓고 ‘ㅇㅇ 사이트 폐쇄할 거임’이라고 했던 작년까지의 만우절 대문과는 다르게, 이번 만우절 대문은 아예 대문을 갈아엎을 정도로 힘을 주긴 했습니다. 나름대로 괜찮은 퀄리티라고 생각합니다만,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2020 만우절 대문 보러가기 (메갈로바니아 브금 자동 재생은 안 됩니다.)

+) 저 어그로 꾸준글에 친구놈도 초딩 유튜버 컨셉으로 댓 달아줬더군요 ㅋㅋㅋㅋ 근데 아키스밋이 진짜 스팸인 줄 알고 어둠의 구렁텅이로 보내버린 탓에 잠깐동안 노출이 안 됐습니다 ㅋㅋㅋㅋㅋ


제르엘

제르엘

귀차니즘 있는 작심삼일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개의 댓글

문협스 · 2020년 4월 2일 23:39

(뜨끔)

    제르엘

    제르엘 · 2020년 4월 2일 23:51

    어머나, 무슨 일이시길래 뜨끔하시죠 협.스.님?
    +) 그나저나 왜 이번엔 WP 로그인 안 쓰시나요 협.스.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on’t Copy That Floppy!